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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의 A/S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글쓴이 : NEWTC
작성일 : 05-08-29 12:27
조회 : 7,211  
저희 (주)뉴티씨(NEWTC) 에서는 A/S의 경우 유상과 무상 처리가 있습니다.

천재 지변이나 소비자 과실의 경우 유상처리되며, 실비 부담만 받고 있습니다.
이 경우 보내고 받는 택배비는 소비자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로젠택배(1588-9988)를 이용하시거나 또는, 작은 것은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셔도 편리하고 저렴합니다. USBISP와 같이 작은 것들은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면 저렴하면서 편리합니다.
( 주의 : USBISP와 같은 제품의 경우에는 반드시 케이블도 함께 보내주셔야 전체 점검이 가능합니다. )

무상처리의 경우 구매 직후 제품자체의 하자가 있을 경우가 되겠습니다. 택배를 발송해 주시면 택배로 A/S도 가능합니다. 이 경우, 택배비와 수리비는 저희 (주)뉴티씨(NEWTC)에서 부담합니다. 무상 처리를 받으시려면, 이상 증상 발생 경위, 현재 나타나는 증상 등을 정확히 적어서 함께 보내주셔야 무상 처리 판단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고객지원의 질문답변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검색을 통해 비슷한 답변들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것으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는, 고객지원의 자주하는질문에 가면 그 곳에서도 대부분 답변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는 부분은 본사의 질문 답변에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물론, 위의 해결을 찾아보지 않고, 그냥 질문 남기셔도 됩니다만, 보다 빠른 해결을 목적으로 한다면, 본사의 질문답변에서 검색을 해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온라인으로 문의하시면 필요한 소스의 위치라던가, 필요한 자료등을 함께 링크하여 드릴 수도 있습니다. 꼭 전화로 해결하여야 하는 업무는 본사에서 질문답변으로 올리면, 전화를 드립니다.

기본적으로 전화 상담 보다는 Q&A를 이용하여 주시구요, 자세히 남겨 주시면, 그만큼 자세히 답변하여 드립니다. 업무시간이 아닌 경우에는 전화를 받지 못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이 경우에는 팩스, 이 메일이나 Q&A를 통해서 A/S 건에 관하여 메시지를 남겨 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발송하실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2길 19-19 4층(방배동 756-7) (주)뉴티씨(NEWTC) A/S 담당자 (앞)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