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티씨



  • HOME
  • 고객지원
  • 질문답변


 
르네사스 다운로드 및 디버깅 않되문제 때문질문 드립니다,
 글쓴이 : 관리자
작성일 : 21-03-23 09:36
조회 : 88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뉴티씨 제품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좌측 에러창을 봤을때,  E1 emulator로 디버깅을 진행하시는것 같습니다.
혹시 우측 장치관리자에 첨부 해드린 사진과 같이 Renesas Emulator에 Renesas E-Series USB Driver가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E1의 드라이버는 cubesuit 또는 E2 Studio 설치시 자동으로 설치가 됩니다.

아니면, 혹시 저희 RD-RL78-FP제품을 사용하시는 건가요?
RD-RL78-FP제품은 "디버깅"장비가 아닌, "다운로드"장비이기 때문에, Renesas Flash Programmer(RFP)를 사용한 USB 다운로드만 지원 됩니다.

감사합니다.
>
>
> 안녕하세요,
> 르네사스 처음이라 디버깅하는데 문제가있어 질문드립니다,
> 내용은 첨부하여 보내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