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티씨



  • HOME
  • 고객지원
  • 질문답변


 
기술지원 일정 문의
 글쓴이 : 관리자
작성일 : 18-11-08 09:32
조회 : 23  
   http://www.newtc.co.kr/dpshop/bbs/board.php?bo_table=m52&wr_id=130016 [8]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뉴티씨 제품을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술 지원 시 후불로 진행되며, 기술지원은 오전 9시 ~ 오후 2시(점심시간 12시부터 1시는 제외)로 제한되어있습니다. 오후에는 제품 출고때문에 담당자가 시간을 많이 못써드린다는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시간이 많이 걸릴 경우에 아침 9시이후에 오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일정의 경우 다시 답변달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안녕하세요.
> 친절한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
> 고객지원 질문답변 '21031번 기술지원 및 개발 문의' 제목으로 문의드렸습니다.
> (http://www.newtc.co.kr/dpshop/bbs/board.php?bo_table=m52&wr_id=130016)
>
> 답변 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방문하여 기술지원을 위해 A/S부서에 연락결과, 이르면 11월8일부터 기술지원이 가능하고, 자세한 일정 조율을 위하여 질문답변 게시판에 일정을 문의하라고 하시어 문의드립니다.
>
> 8일 이전이라도 가능하시면 가능한 한 일정을 앞당겨서 지원을 받고 싶습니다.
> 이에 일정문의 드립니다.
>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