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티씨



  • HOME
  • 고객지원
  • 질문답변


 
AM-8PL 다운로드 문제 3
 글쓴이 : 관리자
작성일 : 18-07-10 11:53
조회 : 189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뉴티씨 제품을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하다고 확인해주신 부분은 제조자가 ATMEL이라는 것을 나타내는 부분입니다.
따라서, 다른 것이 나오면 안되는 사항입니다.

일단, 확인차 본사로 보내주시거나 방문하여 주시면, 저희가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다만, 저희 쪽에서 테스트 해서 이상이 없으면, 택배비가 고객님께 부담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이상시 택배비부터 모든 부분이 저희쪽에서 처리합니다.
고객님이 말씀하신 내용으로 볼 때에는 어딘가 제품 이상이 있어 보입니다. 일단,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
>
> isp 문제는 아닙니다.
>
> 기존 보유중인 동일 제품에서는 정상적으로 칩시그니쳐 확인되고 있습니다. (사진캡처첨부)
>
> 사용 중인 기존 AM-8PL과 ISP연결한 사진도 첨부하였습니다.
>
> 포장속에 있는 것은 칩시그니쳐 문제가 있는 신규구매품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