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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의 A/S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글쓴이 : 관리자
작성일 : 12-07-12 15:25
조회 : 7,009  
저희 (주)뉴티씨(NEWTC) 에서는 A/S의 경우 유상과 무상 처리가 있습니다. 

천재 지변이나 소비자 과실의 경우 유상처리되며, 실비 부담만 받고 있습니다. 
이 경우 보내고 받는 택배비는 소비자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로젠택배(1588-9988)를 이용하시거나 또는, 작은 것은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셔도 편리하고 저렴합니다. USBISP와 같이 작은 것들은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면 저렴하면서 편리합니다. 
( 주의 : USBISP와 같은 제품의 경우에는 반드시 케이블도 함께 보내주셔야 전체 점검이 가능합니다. )

무상처리의 경우 구매 직후 제품자체의 하자가 있을 경우가 되겠습니다. 택배를 발송해 주시면 택배로 A/S도 가능합니다. 이 경우, 택배비와 수리비는 저희 (주)뉴티씨(NEWTC)에서 부담합니다. 무상 처리를 받으시려면, 이상 증상 발생 경위, 현재 나타나는 증상 등을 정확히 적어서 함께 보내주셔야 무상 처리 판단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전화 상담 보다는 Q&A를 이용하여 주시구요, 자세히 남겨 주시면, 그만큼 자세히 답변하여 드립니다. 업무시간이 아닌 경우에는 전화를 받지 못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이 경우에는 팩스, 이 메일이나 Q&A를 통해서 A/S 건에 관하여 메시지를 남겨 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발송하실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2길 19-19 4층(방배동 756-7) (주)뉴티씨(NEWTC) A/S 담당자 (앞) 

감사합니다.